인재상

새 직장을 찾는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은 말씀

여러분은 혹시 무한 가능의 소중한 젊음을 내가 아닌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일을 하면서 큰 성취 대신 작은 안전을 제공하는 직장을 찾고 있지는 않습니까?
우리는 소극적 삶의 자세를 떨쳐 버리고, ‘이룬 것만을 거둘 수 있다’는 진리를 받아들일 때 생존과 성장을 시작합니다.

부러워하는 수입을 만드는 사람들처럼 되기를 희망해도 자신과 그들이 능력과 열정에서 어떤 차이가 있는지 냉철하게 비교할 때 비로소 여러분은
성공의 관점으로 여러분의 삶을 바라본 것입니다.

역사상 가장 유명한 종군기자였던 로버트 카파(Robert Capa)의 ‘만약 찍은 사진이 충분히 만족스럽지 않다면 당신은 현장에 가까이 가지 않은 것이다.’ 라는 말을 이렇게 바꾸어 보겠습니다.
-> 만약 당신의 삶이 충분하게 만족스럽지 않다면 당신은 삶의 현장에 가까이 가지 않은 것이다.

또한 그가 말한 '삶과 죽음이 반반씩이라면 나는 다시 낙하산으로 뛰어내려 사진을 찍겠다.' 라는 것을 이렇게 바꾸어 보면 어떻겠습니까?
-> 성공과 실패가 반반씩이라면 나는 다시 삶의 자세를 활짝 펴서 삶의 현장으로 뛰어들겠다.

자신의 삶이 달라지기를 정말 원했던 몇 분의 말씀도 인용해 보겠습니다.

레이 클락(맥도날드 창업자)

태양은 매일 새로운 ‘나’위로 떠오릅니다. 그러므로 매일 새로운 마음으로 밀어 부치십시오. 세상의 어떤 것도 끈기를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재능도 소용없습니다. 재능 있는 실패자들이 도처에 널려 있습니다. 천재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학력도 마찬가지입니다. 세상에는 고학력 낙오자들이 넘쳐 납니다. 끈기와 의지만이 모든 것을 가능케 합니다. 온 몸을 던져서 매진하지 않으면서 성공하기를 기다리는 자는 진정한 실패의 의미를 모르는 사람입니다.

조 지라드(세계 최고의 자동차 세일즈맨)

성공이란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시도하는 평범한 사람이면 다 되는 것은 아닙니다. 평범한 사람은 절대 성공하지 못합니다. 일단 꿈을 크게 갖는 것 자체가 평범에서 벗어난다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평범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성공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인생을 세월의 흐름대로 받아들이는 사람은 평범한 사람이고, ‘이대로 살지는 않겠다'는 어떤 강한 욕구가 있는 사람이 성공을 향해 가는 사람인 것입니다.

프랭크 베트거(세계 최고의 보험 세일즈맨)

세상살이는 결국 모든 게 세일즈(영업)입니다. 사람을 싫어하지 않는 한, 누구나 영업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 영업이라는 일은 결국 한가지, 오직 한가지로 귀착됩니다. 그것은 바로 사람을 만나는 일입니다. 컨택을 해서 하루에 네 다섯 명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정직하게 할 수 있는 보통 사람이라면 그 사람은 영업에서 성공할 수 밖에 없습니다.

상호 : 이프로애드 대표 : 김병현 사업자번호 : 214-87-64680

Address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0(역삼동) 성보역삼빌딩 4층 tel : 02-521-0027 fax : 02-521-8558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2008 EPROAD, All Rights Reserved.

top